벅스


벅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음원을 차별화된 고음질로 제공하는 국내 대표 음악서비스입니다. 국내에서 가장 긴 17년간의 서비스 노하우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2014년 구글이 선정한 ‘2014년 최고의 앱’ , 2015년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한 ‘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 대상 장관상’을 수상하는 등, 내외적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습니다.

벅스

브랜드 소개 : 벅스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3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음악포털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, 2014년 말 구글이 선정한 ‘2014년 최고의 앱’중 하나로 꼽히는 등 가장 높은 품질의 음악서비스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는 시장의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.


‘슈퍼사운드’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고음질 음원서비스,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사용자 음악추천, 각 모바일 OS에 최적화된 사용자 편의성, 국내에서 가장 방대한 음원보유 및 서비스, 세분화된 테마 및 장르분류 등 앞서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.


특히, 고음질 서비스 부분에 있어 2009년 국내최초 FLAC(무손실 음원) 원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 벅스는 2016년 8월 기준 240만곡에 달하는 국내최대 무손실 음원(FLAC: Free Lossless Audio Codec)을 보유하며, 음질 향상을 위한 투자를 지속함으로써 사용자의 만족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


또한, 음질향상솔루션 ‘레드손(RADSONE)을 국내 스트리밍 앱 중에서 유일하게 적용하였고, DLNA와 크롬캐스트를 지원하는 등 고음질 서비스 분야에서 차세대 음악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

벅스

브랜드 소개 : 벅스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3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음악포털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, 2014년 말 구글이 선정한 ‘2014년 최고의 앱’중 하나로 꼽히는 등 가장 높은 품질의 음악서비스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는 시장의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.


‘슈퍼사운드’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고음질 음원서비스,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사용자 음악추천, 각 모바일 OS에 최적화된 사용자 편의성, 국내에서 가장 방대한 음원보유 및 서비스, 세분화된 테마 및 장르분류 등 앞서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.


특히, 고음질 서비스 부분에 있어 2009년 국내최초 FLAC(무손실 음원) 원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 벅스는 2016년 8월 기준 240만곡에 달하는 국내최대 무손실 음원(FLAC: Free Lossless Audio Codec)을 보유하며, 음질 향상을 위한 투자를 지속함으로써 사용자의 만족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


또한, 음질향상솔루션 ‘레드손(RADSONE)을 국내 스트리밍 앱 중에서 유일하게 적용하였고, DLNA와 크롬캐스트를 지원하는 등 고음질 서비스 분야에서 차세대 음악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